예전에 호주여행 기념품으로 각광받던 팀탐과자, 초콜릿, 영양제등 대부분의 물품들은 교통과 무역의 발달로 요즘 한국에서 구입이 가능한데요. 그래도 호주여행을 하셨다면 한국에 기념품으로 사갈만한 것들이 뭐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1. 마누카 꿀
호주, 뉴질랜드에서 유명한 마누카꿀. 하루 두번정도 수저로 퍼먹으면 위장건강에 좋다는데요. 기념품으로 부모님사드리면 좋아하실꺼예요.
2. 초코과자 Pods Mars & Fantales
친구들이나 아이들 기념선물로 주기 좋은 초코과자인데요. 맛이 달달하니 좋답니다. 울월스나 콜스에 가시면 구입가능해요.
3. 다양한 종류의 초콜릿
너무달지 않은 초콜릿부터 아주 아주 달달한 초콜릿까지, 칠리맛부터 카라멜맛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맛이 구비되어있습니다. 초콜릿 섹션이 크게 한 켠을 차지 할 정도로 다양한 브랜드와 맛이 있는 호주 초콜릿 날씨가 덥지 않다면 선물용으로 사가면 좋습니다. $2~10
4. 포포크림 (루카스연고)
약국이나 슈퍼 어디서든 쉽게 구입가능한 크림으로 튜브형태로 되어있고 립밤으로도 쓸수있을 뿐 아니라 화상, 다양한 상처 및 튼살에도 바를 수있는 천연성분의 만능 연고랍니다. 가격대는 $5~6
5. 판도라
한국에서 고소영 악세서리로 유명세를 떨친 악세서리 브랜드로 반지, 귀걸이, 참팔찌, 목걸이 등을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살수 있습니다.
6. 꿀
한국과는 달리 천연꿀을 수퍼에서 쉽게 살 수있는 호주. 작은 병에서부터 큰 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량의 꿀을 구매하실수있습니다.
7. 영양제
각종영영제를 한국보다 저렴하게 사실수있습니다. 특히 행사기간에는 50%까지도 세일하니 운이 좋으시면 아주아주 싸게 구매가능하겠지요?
8. 치약
한국에는 없는 화이트닝 제품이나 특수하게 프로폴리스등이 함유된 기능성치약등을 약국이나 수퍼에 가시면 구입가능합니다. 기능성치약은 약국에 가시면 많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기념품점에가면 각 시티의 이미지를 담은 엽서와 캥거루인형, 호주국기가 그려진 각종 소품들을 구매하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