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행정보] 여자 유럽배낭여행 짐싸기


 

여자들은 보통 어디를 나가더라도 한시간 기본소요되는 경우가 많고, 단 몇일을 여행가더라고 가져가야할 것들이 많은데요. 유럽여행의 경우 짧게는 몇주에서 길게는 몇 달, 몇년까지도 여행할 수 있는 만큼 무엇을 챙겨가야하는지 리스트가 필요하겠지요?

 


Step 1: 어디에 넣어갈 것인가?

 

캐리어에 넣어갈까? 아님 배낭에?

배낭은 계단 같은 곳을 다닐 때나 활동성이 좋지만 그 무게가 적지 않아 어깨가 빠질 것같은 고통을 느끼면서 빠른시간내에 피곤해 질 수있다는게 단점.. 캐리어는 많은 양의 물건을 어깨의 고통? 없이 끌고 다닐수있으나, 매끄럽지 않은 길이나 계단이 있는 곳 일경우 내가 초인적인 힘을 내어 들고가야한다는 단점이.. 그래서 보통은 캐리어와 배낭에 나누어 무게를 조정해서 다니는 분들이 많지요? 어찌됐든 들 수 있어야 여행이 가능합니다. 언제 어떤일이 벌어질지 모르니..

 

Step 2: 옷가지, 악세서리 및 패션용품?

보통 격식있는곳에 갈 때 입는옷, 보통때 막입는옷, 겉옷, 속옷, 양말등이 대부분의 부피를 차지 한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죠? 다른나라가면 사이즈도 그렇고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기가 쉽지 않을 것이라 생각하니 하나라도 더 챙겨가고 싶어하는 것이 여자 마음이랍니다. 그래도 최소한으로 줄여서..

속옷은 만약을 대비해서 일주일치 챙기시고 (아래 위주로)

 

신발(편한것, 예쁜것, 버릴것), 선글라스, 귀걸이, 모자, 수영복 등..

 

Step 3: 위생용품

혹시모르니 생기대 10여개, 라이너, 여행용 세안세트(바디클렌저, 샴푸,린스, 치약, 칫솔)등을 챙겨가세요. 만약을 대비한 만큼만 가져가시고 부족하면 현지에서도 구입하실 수있다는 사실! 잊지 마시고요.

 

피부가 민감하신 분이라면 원래쓰던 브랜드 기초화장품, 클렌징, 마스크팩, 색조화장품등을 꼼꼼히 챙겨가시고요. 썬크림도 잊지마세요.

 

Step 4: 기타용품

셀카퐁, 상비약(소화제, 소염제, 진통제, 연고, 파스, 대일밴드, 안약 등), 자물쇠, 분실방지 케이블, 여행용 책, 필기구, 사진기, 외장하드, 타블렛피시, 비행기티켓+여권 복사본, 핸드폰 분실방지대책, 일기장, 머리끈, 여분안경 혹은 렌즈, 유럽용 멀티돼지코(변압기), 여행중 만난 친구들에게 줄 한국 기념품들(넉넉히챙기기), 좋아하는 음악 담아가기,

 

이 정도면 잘 살아 남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